움직이는 복날 인사말 이미지 사진
- 유익한 정보 정리
- 2022. 7. 14.
움직이는 복날 인사말 이미지 사진
삼복더위란 한여름의 무더위를 흔히 말하는 단어입니다. 초복(初伏), 중복, 24절기 중 하나인 입추(立秋) 뒤에 오는 말복(末伏) 이 셋을 합쳐 삼복이라 부릅니다. 복날은 10일에 한 번씩 돌아오므로 일반적으로 초복에서 말복까지는 20일이 걸립니다. 말복은 입추 뒤에 온다는 단서가 붙어서 종종 초복에서 말복까지 30일이 걸리기도 합니다.
그러나 삼복은 1년 중 가장 무더운 시기에 드는 것만은 변함이 없고 삼복더위란 더위 중에서도 가장 더운 시기를 의미합니다. 2022년 7월 16일 초복. 사랑하는 분들께, 더위에 지쳐가는 분들께 초복 인사말 이미지를 전해보세요. 올해는 장마가지금 한창 장마가 진행중입니다. 장마와 휴가 안부인사도 함께 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복 인사말 이미지 초복 인사 문구
모든 시련은 결국에는 축복이 되기 마련이다.
- 리처드 바흐
좋았던 날도 힘들었던 날도 결국 지나간다. 좋았던 날을 붙잡을 수 없듯이 힘들었던 날도 나를 붙잡을 수 없다. 좋았던 날, 힘들었던 날, 모두 어제이다. 오늘이 지나가면 난 내일 안에 서 있을 것이다. 좋았던 날이거나 힘들었던 날이거나 과거에 서 있지 마라.
-박광수 '살면서 쉬웠던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 -
삼계탕 이미지
삼계탕 이미지 사진
삼계탕 일러스트
복날 삼계탕 이미지
복날 인사말
복날 인사
복날 인사말 이미지
복날 인사 이미지
복날 인사말 이미지
'가까운 이웃이 먼 친척보다 낫다'는 속담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는 예부터 이웃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고 화목한 나눔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사랑과 정은 크고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초복인 오늘 삼계탕 한그릇 나누며 무더위 식히고 건강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된만큼 건강 챙기시고 휴가철 계획도 세우시고 안전한 물놀이도 즐기며 시원한 여름되세요. 덥고 불쾌지수도 높은 요즘이지만 친절과 웃음 잃지 않는 늘 아름다운 OO님을 사랑합니다. 뜨끈한 보양식 한그릇 드시고 여름철 흘리는 땀만큼 늘 좋은 일만 가득하고 2022년 여름 건강하세요!
초복 인사말 이미지 초복 인사 문구
빛으로 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나야 할 곳이 어둠의 터널인 것처럼 이 더위를 이겨내야 선선한 가을이 오겠지요. 복날 건강한 음식 드시면서 평안함 가득한 초복날 주말 저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픈 곳 없이 건강한 여름이 되길 늘 기도합니다.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살펴주셨음에도 평소 찾아뵙지 못하는 송구스러운 마음이 큽니다. 여름철 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 안부인사 드립니다. 2022년 초복입니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삼계탕도 드시고 올여름 무사하게 보내시길 기도드립니다.
초복 인사말
초복 이미지
초복 인사말 이미지
초복 이미지 사진
초복이란
초복 인사
초복 인사 이미지
삼복더위 이미지
오늘은 초복입니다. 안 그래도 더운데 이제 여름 폭염이 과속으로 달리기 시작하겠군요. 더위에 몸 상하지 않도록 초복 중복 말복 모두 든든한 음식 챙겨드시고 늘 웃음꽃이 피었으면 합니다. 여름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겠습니다.
초복 인사말 이미지
중복 인사말 이미지
말복 인사말 이미지
삼복더위 이미지
초복 인사말
복날 인사
중복 인사말
말복 인사말
중복날 이미지
말복 이미지 사진
삼복더위 인사말
우리 인생은 흘린 땀으로 완성이 됩니다. 열심히 땀흘리며 성실했을 OO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복날만큼은 좋은 음식 드시면서 기력 충전하셨으면 합니다. 가까이 있었으면 삼계탕 한그릇 대접하고 싶은데 멀리 있어 아쉽습니다. 여름의 한복판에서 지치지 않고 늘 건강한 날들이 되기를 멀리서 기도합니다.
초복 음식 이미지
더위 안부인사
무더위인사
중복 음식 이미지
복날 삼계탕 이미지
초복 보양식 이미지
초복 인사말 이미지